반품/환불

본문 바로가기
반품/환불
FAQ 검색
FAQ 검색

반품/환불 목록

  1. Q

   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,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

   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 결제완료 또는 배송상품은 1:1 문의에 취소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특정 상품의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2. Q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경우, 주문취소가

   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으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. 

  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※ 환불 소요기간 : 반품확인 후 3일 ~ 7일 이내에 환불처리가 완료 됩니다.

  4. Q

   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단순변심일 경우, 고객부담이며,(최초 배송비를 포함해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 또, 도서/산간지역이거나 설치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
  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, 고객부담을 하지 않습니다.

  5. Q

    반품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단순 변심인 경우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

    상품 불량/오배송인 경우 :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, 혹은 그 사실을 알게 된 이후 30일 이내 반품 신청 가능

전체분류

나의정보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장바구니

쇼핑몰 검색

위시리스트

REVIEW

회사정보

자세히보기
전화. 070-4699-1108 팩스. 0505-258-8008 이메일. hello@hello-dm.kr

대표전화

070-4699-1108

[업무시간]
평일 : 10:00 ~ 18:00 까지 ( 점심시간 : 13:00 ~ 14:00 )
토요일 : 10:00 ~ 13:00 까지

FAQ 1:1 문의